미국계 손해보험사인 차티스는 3일 온라인을 통해 여행보험상품에 간편하고 신속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트래블가드 여행보험 온라인 홈페이지(www.travelguard.co.kr)’를 새롭게 개편, 오픈했다고 밝혔다.
또한 홈페이지 새 오픈을 기념해 여행보험을 가입한 고객을 상대로 아이패드, 여행가방, USB메모리,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로 개편한 홈페이지의 주요 특징은 빠르고 간편하게 여행보험의 견적조회 및 가입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이커머스(e-commerce)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해외여행보험VIP 프로그램인 ’트래블가드 멤버쉽’에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인천국제공항 카페테리아 및 식당가, ‘Hertz(허츠)’ 렌터카, 동화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각종 제휴사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VIP고객으로 자동 등록돼 각종 이벤트 및 서비스 제공 시 최우선으로 적용되는 우대 혜택까지 받게 된다.
조순조 차티스 여행보험부 차장은 “고객 편의성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여행보험 전용 온라인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게 됐다”며 “빠르고 간편한 여행보험 가입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병원이용과 관련된 각종 정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함께 제공돼 고객들의 여행길이 보다 편안하고 즐거워 질 것”이라고 밝혔다.
<김양규기자 @kyk7475>
kyk74@heraldcorp.com